나만의 여행 가이드를 제작합니다.

다녀왔던 여행지와 맛집 그리고 카페를 주로 포스팅하고있습니다.

김뜌리의 '똥배' 나오는 날

뜌리여지도

[태안펜션추천] 동남아 분위기 물씬나는 @몽산포푸른솔

김스리스리 2021. 5. 22. 17:07

 

안녕하세요!김뜌리이에요.

2주 전에 맛조개 체험하러 다녀온 태안 몽산포!

제가 다녀온 곳은 맛조개 장비와 하는 방법을

알려주는 곳이여서 예약을 했는데요.

동남아 분위기가 나면서 이색적인 곳이라

더더욱 추천드리고싶은 곳이에요.

 

 


몽산포푸른솔

네이버 예약가능

전화번호 : 041-672-7253

숙소주소 : 신장리 산 113-22

입실 15:00 - 퇴실 11:00


 

 

 

몽산포푸른솔은 최근에 리뉴얼되어

오픈된 곳이에요! 사장님께서 동남아 바닷가에

있는 숙소를 꿈꾸며 야자수 잎을 공수하며

제작하신 펜션이라고 들었어요.

 

 

야자수 잎이 가득한 이색적인 디자인

너무나도 멋있지만, 펜션을 둘러싼 솔바람

날리는 소나무가 너무 멋있더라구요.

 

 

푸른솔 전용 주차장도 크게 따로 있어서

주차 공간이 협소한 태안 안에

걱정할 필요는 없었어요.

 

 

안에 들어오니 더욱 동남아에 놀러온 기분 물씬!

사장님께서 팝송을 틀어주셔서 펜션 전체에

노래가 울려퍼지면서 바람에 휘날리는 야자수,

소나무 잎이 부딪히는 소리가 너무나도 힐링되더라구요..ㅠㅠㅠ

푸른솔은 아침에도 이쁘지만

저녁은 특히나 더 이뻤어요!

동남아 펍에서 맥주 한 잔 하는 기분이랄까요?

(꼬마전구로 인해 더욱 이뻤던 야경 사진은 밑에서!)

 

 

저희는 9번방, 10번방에서 숙박했어요.

이 날 여자, 남자 따로 각 1방씩 잡으려고 했는데

남은 2인실 방이 나갔다하여 아쉬운 맘을 뒤로한 채

4인실, 2인실로 예약했어요.

 

 

 

 

2번방 내부 모습 (4인실)

 

저렴한 가격인만큼 방 또한 협소했어요!

딱 필요한 것으로만 구성되어있어서

민박집에 놀러온 기분이 들었지만

신축인만큼 드럽거나 허름한 느낌은 없었어요.

 

 

방 안엔 밥솥, 커피포트기, 그릇, 숟가락, 소주잔

필요한 식기류가 다 있었어요.

 

 

 

10번방 내부 모습 (2인실)

 

2인실은 딱 모텔방 같은 느낌이랄까요!

침대 앞에 TV, 싱크대, 식기류 등 4인실과 동일하게

필요한 집기류들이 다 있었어요.

 

 

 

맛조개 꿀팁 및 준비물 대여 가능!


저희가 몽산포 푸른솔을 잡은 이유!

바로 맛조개 고수가 알려주는 꿀팁을 듣기위해

온건데요. 저희는 펜션 예약할 때

갯벌체험셋트를 같이 구매했어요!!

처음에 동영상으로 잡는 방법을 시청한 뒤에

직접 지도를 그려주시면서 잘 잡히는 구간,

맛조개 잡는 방법 등 세세하게 알려주셨어요!




[갯벌체험셋트 구성]

맛소금 330g.

맛소금통,

꽃삽 1개

조개통(2인 1조)

*장화와 중간삽은 2,000원 별도입니다




 

자 이제 체험하러가볼까!

처음 시작은 1인당 맛조개 100개 잡을 것처럼

위풍당당했는데요.ㅋㅋㅋㅋㅋㅋ

 

 

 

맛조개 너란 녀석..왜 안 나와..?

다리는 저리고..바람은 계속 불어서

모자는 날라가고 난리법석...

감기 걸리기 일보 직전이고, 지구력 없는 저는

1시간30분 정도 잡은 후에

컵라면 먹으러 후다닥 들어갔어요.ㅋㅋㅋㅋ

맛조개 4개, 조개5개 잡았답니댜 ( •̥́ ˍ •̀ )

 

 

 

멋진 야경 속에서 하는 파티!



 

 

맛조개도 열심히 잡았겠다 몸이 너무 고단하여

한숨 자자~ 다들 꿀잠.. 그러고 일어나니 5시!

재료 손질하면서 준비하다보면 딱 밥 먹을

시간이므로 부랴부랴 준비했어요!

 

 

그리고 사장님이 야심차게 준비하신 곳!

여기엔 바베큐 준비할 때 필요한 집기류들과 함께

싱크대, 인덕션,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등...

굳이 방 안에서 조리할 필요없이 밖에서도 할 수 있게끔

편하게 만들어주셨더라구요!

 

 

도마, 다양한 그릇, 옛날 주전자

도시락통, 소주잔, 맥주잔 정말 많은 집기들이 있었어요!

특히 도시락통은 불판 위에 김치를 구워먹을 때

사용해도 좋다고 해주셔서 맛있게 구워먹었어요!

 

 

맛조개 처음 먹어보는데 왜 맛있어?

일반 조개보다 더 쫄깃하고 뭔데??

키조개에 고추장+피자치즈 넣어서 파글파글 끓이고,

치즈 녹을 때까지 기다리기 힘들었다..ㅠㅠㅠ

고기는 왜이렇게 담백하고 맛있는데..

왜 다 맛있는거야 진짜 행복하다..

 

 

밤이 되었더니 전구들이 하나둘씩 켜지면서

펜션을 밝게 비춰주었어요! 진짜 낭만적..ㅠㅠㅠ

전구로 인해 밝아진 지붕도 너무 이쁘다.

 

밤이 되었습니다. 몽산포푸른솔 펜션은

꼬마전구를 켜주시고, 다들 야광팔찌를 들고 나와주세요.

 

밤이 되니까 은은한 조명의 전구만이

펜션을 밝혀주더라구요.

그때! 사장님이 센스있게 주신 야광팔찌 대량선물!

일정시간이 되면 하나씩 나눠주는 듯 했어요.

야광팔찌 차면서 술 먹으니까 오랜만에

MT온 기분이 물씬 들더라구요!ㅠㅠㅠ

다들 피곤했음에도 불구하고 분위기가 좋아서

행복한 미소가 가득!🤍

 

 

 

 

아래 url을 통해 더욱 자세한 [몽산포푸른솔] 포스팅을 확인해보세요!

https://blog.naver.com/as766263/222346163197

 

[태안펜션추천] 동남아 분위기 물씬나는 @몽산포푸른솔

@몽산포푸른솔 안녕하세요!김뜌리이에요. 2주 전에 맛조개 체험하러 다녀온 태안 몽산포! 제가 다녀온 곳은...

blog.naver.com